기아 K5 장기렌트 출고후기



오늘은 카브리데이 장기렌트카로 출고된 K5 2.0 LPI 출고 후기로 찾아왔습니다


일반인이 LPG차량을 이용하려면 장기렌트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장기렌트 차량은 5년이 지나면 인수가 가능합니다. 휘발유 승용차 대비 저렴한 유류비 때문에 LPG 장기렌트 문의가 많고 그중에 많은 분들이 찾는 차량 중 한 가지가 기아 K5입니다.






장기렌트 차량은 초기 비용이 적게 들기 때문에 저렴하게 월 렌탈료를 내면서 이용가능하고, K5 장기렌트 모델은 LPG 연료로 유류비까지 아낄 수 있습니다. 몇년간 이용 후 인수 또는 반납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중고차 시세를 확인해보고 반납 할 지, 인수할 지 결정하시면 됩니다. 


만약 장기렌트 차량을 운행하시다가 실수로 사고가 발생한 경우, 수리비가 많이 나온다고 해도 면책금만 내면되기 때문에 부담감도 상당히 줄어듭니다. 







K5를 선택하신 고객님께서는 스노우 화이트펄 색상을 선택하셨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K5디자인과 잘 어우러져 단단함과 차분함이 느껴집니다. 





트렁크를 열어보시면 출고차량 지급품과 정품 매트가 들어있고, LPG 차량이기 때문에 연료탱크가 트렁크 부분에 있습니다. 이점을 꼭 미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반 휘발유 승용차보다 유류비가 저렴한 장점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카브리데이 신차 장기렌트는 비닐도 뜯지 않은 채 고객님께 인도됩니다. 차량을 인도 받은 후, 비닐을 직접 하나씩 제거하는 즐거움과 설레임이 있죠^^ 





K5를 이용하신 고객님께서는 유류비가 절감되는 LPG 장기렌트에 만족하셨고, 초기 비용이 크게 들지 않고 월 렌탈료만 내고 이용할 수 있는 점에 만족하셨습니다. 




카브리데이는 이렇게 개개인의 상황과 경제적인 여건을 고려해 맞춤 상담을 통해 최적의 구매방식을 도와드립니다. 전국 최저가는 물론 최고의 조건으로 맞추어 자세한 상담과 구매 진행을 도와드리니 장기렌트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카브리데이에 연락주세요 :) 감사합니다





신차구매의 새로운 시작, 카브리데이

☎ 1833-6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