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프레스티지 할부 출고후기



오늘은 카브리데이 할부로 출고된 기아 니로 1.6 하이브리드 프레스티지 출고후기로 찾아왔습니다. 








얼마전 미국 소비자 전문지 컨슈머 리포트에서 미국 소비자 중심으로 연례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기아차 니로가 가장 신뢰할 만한 차 1위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뛰어난 연비와 적재 기능이 잘 결합된 차답게 미국에서도 인정을 받았습니다

기아 니로는 경제성 소형 SUV의 장점을 압축시켜놓은 소형 하이브리드 SUV의 결정체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하이브리드 모델로 세금 감면 혜택은 물론 정부 지원금까지 받을 수 있으니 최고라 할 수 있겠죠.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는 저공해2종 차량으로 대기 오염물질 배출이 일반 자동차보다 적게 배출되는 자동차입니다. 일반 자동차 대비 약 50% 만 배출합니다. 이런 하이브리드 차량은 최대 270만원까지 감면받을 수 있습니다. 세금 감면 혜택은 차량 구매시 자동반영 되기때문에 별도의 신청 과정이 필요 없습니다. 또한 차를 구매한 뒤에는 구매 보조금을 받을 수 있는데요, 명시된 기간과 정원을 기준으로 접수를 받고 추첨된 구매자에 한해서 지급됩니다.

▶ 신청기관 바로가기 : http://www.hybridbonus.or.kr







또한 자동차를 운행할 때 발생되는 비용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서울 및 수도권 공영 주차장의 요금은 50%할인, 남산 1, 3호 터널 혼잡통행료 면제, 지하철 환승 주차장 80% 할인, 환경개선부담금은 전액면제! 등등.. 국내 15개 공항 주차장 요금은 50%까지 혜택 받는 등 여러가지로 비용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경제적이라 할 수 있겠죠.

이러한 친환경차라는 특장점과 안정정인 성능 덕분에 해외에서도 핫 한 차량인것 같습니다.










넉넉한 실내와 부드러운 주행성, 힘이 있으면서도 조용하고 깔끔해 소음뿐 아니라 진동까지 거의 없어 승차감은 소형 SUV중에선 니로를 따라올 자가 없는 것 같습니다.

전장 : 4,355 mm
전폭 : 1,805 mm
전고 : 1,545 mm

 국내 소형 SUV보다 크고 준중형 SUV와 맞먹을 정도입니다.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프레스티지 오로라 블랙펄은 기존의 검정색으로 정의할 수 없는 더욱 깊고 매력적인 컬러입니다. 사진으로 그 매력을 다 담아서 전해드리지 못해 아쉬울 뿐입니다. 차량을 인도받으신 오너분은 3천만원 이하로 이렇게 만족스러운 SUV를 구입하게 되서 너무 만족스럽다고 하셨습니다. 아무쪼록 무사고로 안전 운전하시길 바랍니다.




신차구매의 새로운 시작, 카브리데이

☎ 1833-6043